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49
연예

에픽하이, 3년간의 공백기 깨고 '엠카'서 컴백

기사입력 2012.11.01 19:36 / 기사수정 2012.11.01 19:36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3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왔다.

1일 오후 방송한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에픽하이가 3년 만에 더블 타이틀곡 'UP'과 'Don't hate me'로 전격 컴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에픽하이는 라이더재킷과 청바지를 입고 'UP' 무대를 펼쳤다. 에픽하이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특유의 목소리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많은 팬의 기대를 만족시켰다.

이어진 무대에서 에픽하이는 독특한 콘셉으로 등장해 'Don't hate me'를 열창했다. 마트에서 볼 수 있는 이동카를 타고 등장한 타블로는 백댄서들에게 손가락질 받는 안무와 함께 속마음을 말하는 듯한 노랫말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에픽하이의 신곡 'Don't hate me'는 올해로 데뷔 9주년을 맞은 에픽하이 멤버들의 우여곡절을 담은 듯, 밝은 멜로디 안에 이들이 겪은 아픔이 가사로 절절하게 표현된 곡이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 방송에는 김종국, 미스터미스터, 빅스타, 손승연, 에일리, 에픽하이, 이석훈, 존 박, 쥬얼리, 현아, 에이오에이, B.A.P, 케이윌, 미쓰에이, NS 윤지, 블락비가 출연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net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