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2 02:24
연예

E2RE, 이선균-오연서 주연의 뮤비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2.10.31 16:39 / 기사수정 2012.10.31 16:39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신인그룹 E2RE(이투알이)가 배우 이선균과 오연서를 내세운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E2RE의 '깊은밤 슬픈노래'는 첫 번째 데뷔 앨범 'Break out in November'의 타이틀곡으로 아날로그적인 감성의 멜로디와 E2RE의 탄탄한 보컬이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다.

소속사인 CS 해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이선균과 오연서가 주연을 맡았으며 3억원의 제작비용이 투자됐다.

이번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는 영화 '도둑들'에서도 사용된 바 있는 하루 촬영 비용만 수천만원에 달하는 와이어 캠 장비를 동원해 인천 송도에서 나흘간 올 로케로 촬영됐다. 특히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일본 고급 자동차의 아찔한 폭파신까지 펼쳐져 1990년대 블록버스터 뮤직비디오의 재등장을 연상케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커다란 굉음과 함께 마주 오는 트럭과 충돌한 자동차는 뒤쫓아온 킬러 희정과의 총격신을 통해 금세 검은 연기에 휩싸이며 긴박한 상황을 연출했다"며 :현장에는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119 소방차와 함께 앰뷸런스가 대기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E2RE의 첫 번째 데뷔 앨범 'Break out in November'의 타이틀곡 '깊은밤 슬픈노래'는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아날로그 적인 감성의 멜로디와 E2RE의 탄탄한 보컬이 어우러진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다.

E2RE는 오는 11월 2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깊은밤 슬픈노래'로 데뷔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선균, 오연서 ⓒ CS 해피엔터테인먼트]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