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7 04:56
스포츠

케이스위스, 2012 F/W 신상품 '볼드 다운재킷' 출시

기사입력 2012.10.30 15:23

패션팀 기자


[아웃매니아=패션팀] ㈜화승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2012 F/W시즌을 겨냥해 화사한 투톤 컬러 블록이 돋보이고 보온성도 뛰어난 ‘볼드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볼드 다운재킷’은 선이 굵은 투톤 컬러 블록(사각형)을 사용, 감각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아웃도어 디자인의 오리털 재킷. 추운 겨울에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화사한 컬러를 잘 배색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털의 솜털과 깃털의 함량을 9:1 비율로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 했고, 예기치 못한 눈과 비에 강한 나일론과 폴리에스테르 소재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및 투습이 뛰어나다. 또한 솜처럼 부풀어 오르는 성질인 벌키성(복원력) 이 뛰어나 작게 접어서 보관하거나 휴대하기 간편하다.

‘볼드 다운재킷’은 케이스위스만의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겨울철 스포츠활동은 물론 일상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후드 부착형 스타일로 스포츠활동 시 한겨울 매서운 한파로부터 얼굴을 더욱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특히 늦가을부터 한겨울 가벼운 산행을 즐기는 커플들이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으로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그레이, 퍼플, 다크 그린, 옐로우, 레드 등 5가지로 다양하며 모두 남녀공용, 가격은 합리적인 28만 5,000원.

케이스위스 의류기획팀 한혁수 차장은 “올 겨울 예년과 같은 한파가 닥칠 가능성이 높다는 기상청 관계자의 말에 따라, 케이스위스는 길고 긴 겨우내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2012 FW 볼드 다운재킷을 출시 했다”며, “감각적인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기 때문에 올 겨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사진 = 화승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