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1:33
연예

'슈퍼스타K4' 세 번째 음원, 오늘(29일) 정오 공개

기사입력 2012.10.29 10:57 / 기사수정 2012.10.29 11:00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슈퍼스타K4' 세 번째 생방송 무대의 음원이 29일 정오에 공개된다.

지난 26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 세 번째 생방송에서 '고백(Go Back)'이라는 주제로 무대에 나선 김정환, 딕펑스, 허니지, 홍대광, 정준영, 로이킴, 유승우 등 총 7팀의 '슈퍼스타K4 TOP12 Part3' 음원이 출시된다.

먼저 가장 뚜렷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홍대광은 어머니를 위해 부른 '가족(이승환)'으로 심사위원 점수 1위에 올랐다. 진정성을 담은 노래로 어머니와 심사위원 윤건의 눈시울을 붉힌 홍대광은 음원 성적 또한 매주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음원 차트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중이다.

또한 홍대광과 함께 심사위원 점수 공동 1위를 차지한 김정환이 미국 유학 시절 자신을 응원해준 친구들을 향해 부른 'I'll be there(잭슨파이브)' 또한 기대되는 음원 중 하나이다. 김정환은 이번 무대에서 고음과 저음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청중을 사로잡았다.

탈락 위기에서 극적인 슈퍼세이브로 기사회생한 딕펑스의 '같이 걸을까(이적)' 또한 주목할 만하다. 2006년 밴드 결성 이래 쉽지 않은 길을 함께 걸어온 멤버들의 우정을 진심으로 표현한 이번 노래는 왜 딕펑스가 단 한 차례뿐인 슈퍼세이브의 주인공이 됐는지 짐작케 한다.

이밖에 로이킴의 '청개구리(싸이)', 허니지의 '오래된 친구(빛과 소금)', 정준영의 '그것만이 내 세상(들국화)', 유승우의 '말하는 대로(처진 달팽이)' 또한 음원으로 출시된다.

'슈퍼스타K4'의 음원을 제작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이번 주는 특히 각자 과거의 소중한 기억이 담긴 노래를 선곡해 참가자들 모두 음원 녹음에 있어서도 더욱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슈퍼스타K4 TOP12 Part3' 7곡의 음원은 29일 오후 12시 엠넷닷컴,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슈퍼스타K4 TOP12 Part3' ⓒ CJ E&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