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14:19
연예

강지영 "첫 연예인친구는 설리, 내가 먼저 말 걸었다"

기사입력 2012.10.26 11:50 / 기사수정 2012.10.26 11:50

방송연예팀 기자


▲강지영 연예인친구 ⓒ KBS 2TV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강지영이 자신의 연예인친구를 소개했다.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스타인터뷰'를 통해 연예인친구에 대한 특별한 사연을 공개했다.

강지영은 이날 방송에서 "데뷔하고 2년 동안 연예인친구가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런데 f(x)라는 그룹이 데뷔했다. 그때 내가 '미스터'로 활동할 때였는데 마침 대기실을 같이 쓰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설리와 첫 만남에서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며 "내가 처음으로 말을 먼저 걸었다. '안녕하세요. 저도 94년생인데, 우리 친구해요' 그러면서 '우리 친해져요'라는 말로 친해지기 시작했다"고 설리와 첫 만남에 대해 회상했다.
    


강지영의 연예인친구 고백에 설리는 "지영이가 힘들 때 내가 옆에서 있어준 것보다 내가 힘들 때 지영이가 제 옆에 있어준 적이 더 많은 것 같다"며 "내가 항상 찡찡대고 그런다. '빨리 봐야 된다. 당장 만나야 된다'고 하면 지영이가 '알았어 그만 좀 보채. 지금 볼 거잖아. 30분 후면 도착한다'고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설리는 "고맙다. 계속 힘들 때 옆에 있어주고 기쁠 때도 옆에 있어주고...고마운 친구"라며 강지영에 대한 우정을 과시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