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26
스포츠

아이더, 브랜드 런칭 5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2.10.25 14:52

강정훈 기자


[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브랜드 런칭 50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가지의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

아이더의 멤버십 카드인 ‘플러스 카드’ 회원 중 아이더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20만원 미만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도 증정한다. 사은품으로는 아이더 다운 베스트, 발열 티셔츠, 2만원 이하 금액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기간은 26일부터 11월 11일까지이며 총 17일간 전국 아이더 17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이더는 1962년 프랑스 알프스의 중심인 몽블랑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프랑스 특유의 색채 감각과 디자인에 최신 아웃도어 기술력을 조화시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럽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전문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아이더의 브랜드명은 세계 최상의 다운으로 유명한 북유럽 바다 오리인 아이더 오리(Eider Duck)로부터 유래됐다. 아이더 오리는 추위와 외부 위험으로부터 자신의 알과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 가슴 부위 솜털을 직접 뽑아 둥지를 안전하게 감싸는데, 이 아이더 오리처럼 극한의 자연 속에서 고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사람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K2코리아는 2006년부터 아이더 브랜드를 전개했으며 2009년에는 국내 상표권을 인수했다. 아이더는 지난해 10월 K2코리아 내에서 사업부를 독립했으며, 경쟁이 치열한 아웃도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 과장은 “아이더는 브랜드 런칭 50주년을 기념해 아이더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아이더는 50년의 정통성을 가진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실제 원정대, 산악 등반가들도 사용할 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전문가 라인부터 등산, 레저, 일상 생활 속에서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라인까지 폭 넓은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아이더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