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55
연예

박솔미 '정글의 법칙2' 합류 결정…11월 갈라파고스 行

기사입력 2012.10.24 08:49 / 기사수정 2012.10.24 08:49

방송연예팀 기자


▲ 박솔미 '정글의 법칙2' 합류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박솔미가 SBS '정글의 법칙2'에 유일한 여성 멤버로서 합류한다.

24일 박솔미의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솔미가 '정글의 법칙2' 출연을 최종 결정 지었다. 11월 초 목적지인 남미 에콰도르의 갈라파고스로 떠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에 함께 도전하는 멤버는 김병만, 추성훈, 박정철, 노우진, 미르 등으로 구성된 팀이며 박솔미는 전체 6명 가운데 유일한 홍일점으로 도전에 나선다.

배우로서 청초하고 연약해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모험심과 도전정신이 뛰어난 박솔미에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아프리카 오지에서 봉사활동을 많이 경험했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본다"고 전했으며 박솔미는 "정글에 잘 적응해서 멤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솔미는 얼마 전 종영된 JTBC 드라마 '친애하는 당신에게'를 촬영할 때 팔다리에 시퍼런 멍이 들 정도로 부상을 당하면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을 보여줬었다.

한편 '정글의 법칙2' 제작진은 최근 남미 현지답사를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