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슈퍼스타K4' 두 번째 생방송 무대의 음원이 22일 정오에 공개된다.
지난 19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 두 번째 생방송에서 '라이벌'을 주제로 무대에 나선 딕펑스, 연규성, 홍대광, 허니지, 로이킴, 안예슬, 정준영, 김정환, 유승우 등 총 9팀의 음원이 담긴 '슈퍼스타K4 TOP12 Part2' 음원으로 출시된다.
지난주 '슈퍼스타K4 TOP12 Part1'을 통해 공개된 로이킴&정준영의 '먼지가 되어'가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불러일으켰기에 이번 주 음원 또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슈퍼스타K4' 두 번째 생방송 음원은 저작권 문제 없이 전원이 부른 노래가 출시된다. 첫 순서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편곡한 곡으로 심사위원 점수 1위를 차지한 딕펑스의 '고추잠자리(원곡 조용필)'을 비롯해 유승우의 '열정(세븐)', 홍대광의 '이미 넌 고마운 사람(김연우)', 허니지의 '왜 그래(김현철)', 로이킴의 '휘파람(이문세), '김정환의 'Love Story(비)', 정준영의 "Bed of Roses(본 조비)', 연규성의 '어둠 그 별빛(김현식), 안예슬의 'Sk8er Boi(에이브릴 라빈)'이 모두 포함됐다.
슈퍼스타K4 TOP12 음원을 제작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 담당자는 "생방송의 경우 무대 연출과 어우러지는 편곡이 중요하며, 음원의 경우 오직 음악으로만 승부하기에 음원에 더욱 어울리는 편곡으로 녹음을 진행하기도 한다"며 "생방송 버전과 비교해보면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모두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슈퍼스타K4 TOP12 PART2 ⓒ CJ E&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