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랄라부부' 미공개 영상 ⓒ K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울랄라부부' 미공개 영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의 엔딩 크레디트 장면이 화제다. 매회 엔딩 크레디트가 올라갈 때마다 미공개 영상이 하나씩 공개되기 때문이다.
엔딩 미공개 영상은 그동안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다. 이는 성룡 영화에서는 트레이드마크처럼 여겨졌으며, 최근 '댄싱퀸', '공모자들' 등 최근 국내영화에서도 볼 수 있었다.
'울랄라부부'는 드라마로써는 이례적으로 매회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고 있어 화제다. 특히, 지난 5회 엔딩에는 극중 빅토리아(한채아 분)의 빗속 댄스 장면과 함께 한채아가 직접 부른 우은미의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 있나요'를 삽입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울랄라부부' 제작 관계자는 "촬영분위기가 워낙 좋다 보니 매번 편집할 때 아까운 장면들이 나온다. 그래서 처음에는 그 장면을 시청자들에게 서비스 컷으로 보여주면서 시작했는데 이제는 엔딩 크레디트에 영상이 안 붙으면 허전할 정도다. 앞으로도 매회 엔딩 크레디트에 미공개 영상이 담길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