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2 09:01
연예

김재원 시청률 공약 "시청률 25% 넘으면 상의탈의+다이빙"

기사입력 2012.10.03 16:24 / 기사수정 2012.10.03 16:24

방송연예팀 기자



▲ 김재원 시청률 공약 ⓒ MBC 메이퀸 홈페이지 영상 캡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재원이 시청률 공약을 내세웠다.

최근 MBC '메이퀸' 공식 홈페이지에는 '김재원:시청률 공약? 바다 입수, 상의 탈의?'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은 김재원 인터뷰 영상으로, 드라마 촬영 현장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상 속 김재원은 촬영 현장 분위기에 대해 "우리 드라마가 아역 부분이 좀 많았다"며 "8회 정도 아역 부분이었는데 같이 출연한 배우분들과 스태프 분들이 오랜 시간 동안 함께해 온 분들이라 다른 드라마와는 다르게 친숙함으로 시작해 기분 좋게 했다. 첫 느낌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김재원은 앞서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공개됐던 시청률 공약에 대해 입을 열었다. 당시 재희는 "시청률이 25%가 넘으면 김재원과 같이 울산 앞바다에 다이빙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재원은 "수영을 못 한다"며 "한지혜는 웃통을 벗기겠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김재원은 당시 공약 상의 탈의, 다이빙에 대해 "한지혜와 재희가 망언 아닌 망언을 했다. 가만히 있는 나를.."이라며 "근데 뭐 '메이퀸'이 대중 사랑을 받는다면 못할 것도 없다. 그만큼 사랑과 관심을 주셨는데 그정도야 답례를 해드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MBC '메이퀸'은 매주 주말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이현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