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이기우가 자연 속 그림같은 풍경에 어울리는 그림같은 사진들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최근 MBC <스탠바이>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뒤늦은 휴가를 떠난 이기우가 자신의 미투데이에 여행 사진들을 공개한 것.
사진 속 이기우는 캠핑 마니아답게 국내 곳곳을 돌며 캠핑과 트래킹 하는 모습 등 자연속에서의 내추럴하고 소탈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기우는 미투데이를 통해 " 캠핑지에서의 추억을 남기는 일.. 돌아올땐 더 소중해질테니까..열심히"라는 글과 함께 숲 속, 들판, 바다가 보이는 대자연 속에서의 캠핑 엑티비티의 색다른 모습들로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자연스러운 사진 속 숨길 수 없는 이기우의 우월한 기럭지와 센스 넘치는 캠핑 스타일, 감성 돋는 사진들로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이 주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이기우는 국내 캠핑 투어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며 진정으로 휴식을 취할 줄 아는 훈훈한 실속연예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기우가 공개한 캠핑 사진들을 접한 누리꾼들은 "앉아 있어도 우월한 기럭지", "시골은 좋겠다 이렇게 멋진 연예인도 보고", "막 찍어도 화보가 따로 없네", "화보 그 이상의 화보, 완전 간디작살", "해외여행이 대세인데 국내에도 좋은 곳이 많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는 훈훈한 실속 연예인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화보인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기우가 사랑스럽고 유쾌한 류PD 역으로 열연중인 일일시트콤 MBC <스탠바이>는 10월 5일 종영 예정이다.
[사진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