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00
연예

'슈퍼스타K4' 테이커스-허니브라운, 라이벌 매치 맞대결

기사입력 2012.09.26 18:3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매력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는 두 팀 테이커스와 허니브라운이 엠넷 '슈퍼스타K4' 슈퍼위크 라이벌 데스 매치에서 또 다시 맞붙는다.

지난 21일 방송된 '슈퍼스타K4' 6화에서는 '무늬만 조폭' 테이커스와 하반신 장애를 가진 한찬별의 3인조 남성그룹 허니브라운의 콜라보레이션 미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테이커스와 허니브라운 그리고 추가로 영입된 박지용은 박진영의 곡 '너 뿐이야'를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멋지게 소화해냈다. 이들은 심사위원 싸이로부터 "가장 안정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했다"는 극찬을 받으며 전원합격의 쾌거를 이뤘다.

테이커스와 허니브라운의 인연은 이후에도 이어졌다. 두 팀이 TOP10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슈퍼위크 라이벌 데스 매치에서 또 다시 맞붙게 됐다. 앞선 콜라보레이션 미션에서 서로의 의견을 완만히 조율해 가며 훌륭한 호흡을 자랑한 이들일지라도 라이벌 데스 매치에서 두 팀은 서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라이벌 데스 매치는 두 팀 중 무조건 한 팀은 탈락해야 하는 미션이기 때문. 따라서 과연 어느 팀이 TOP10으로 향하는 기회를 얻게 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8만명이라는 역대 최대 인원과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실력파들이 벌이는 슈퍼위크 현장은 오는 2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테이커스, 허니브라운 ⓒ 엠넷 방송화면 캡처]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