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22
연예

유오성, 'SNL 코리아' 서 코믹본능 뽐낸다

기사입력 2012.09.20 12:12 / 기사수정 2012.09.20 14:53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신의'에서 냉혹한 카리스마를 발휘하고 있는 명품 배우 '유오성'이 상상초월 파격적인 코믹 연기로 토요일 밤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정규 편성 이후 더욱 강화된 풍자, 섹시, 병맛 유머를 선보이며 화제를 낳고 있는 tvN 'SNL 코리아'의 세 번째 호스트로 배우 유오성이 나선다. 유오성은 숨길 수 없는 코믹 본능을 무한 발산하며 60여분의 생방송 내내 눈부신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배꼽 잡게 할 예정이다.

유오성은 SBS 월화드라마 '신의'에서 소름 끼칠 정도로 무서운 모습과는 전혀 달리, 각양각색 콩트 속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를 펼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각종 말장난 개그부터 슬랩스틱 코미디, 신랄한 풍자에 이르기까지, 다소 높은 수위의 'SNL코리아'표 19금 유머 코드 역시 완벽하게 소화하며 유쾌 통쾌한 웃음을 자아낸다고.

작품에서 간혹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으나, 유오성이 이렇게 본격적으로 생방송 코미디쇼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 코미디를 그것도 생방송으로 해야 한다는 것이 떨리기도 하지만 묘하게 기대된다는 유오성은 실제로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제작진과 만나 아이디어를 나누는 등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CJ E&M의 안상휘CP는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아직 대중들에게 공개되지 않은 숨겨진 끼와 재치가 남다른 그야말로 팔색조 배우"라며 "'SNL코리아'에서 그의 숨은 매력들이 모두 공개되며 환상적인 라이브 쇼가 펼쳐질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는 2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서 유오성의 파격 코믹 연기를 만나볼 수 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유오성 ⓒ 엑스포츠뉴스DB]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