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극본 황은경/ 연출 송현욱, 박진석)에 출연 중인 김강우의 천의 표정 25종 세트가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강우는 '해운대 연인들'에서 로얄 패밀리 엘리트 검사 이태성에서 기억을 잃은 차력사 남해로, 또 다시 조여정의 숙적이라고 할 수 있는 해운대 호텔의 후계자 양태성으로 변신해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속 김강우는 희로애락을 담은 표정뿐 아니라 범인을 잡기 위해 매의 눈을 하고 있는 '명탐정 강우', '깐깐 강우'와 기억을 잃고 의지할 사람이 아무도 없어 슬픈 '쓸쓸 강우', 조여정과의 즐거운 한 때에 신난 '희열 강우', 조여정을 괴롭히는 사람은 누구도 용서 못한다는 눈빛이 담긴 '이글 강우' 등 한 컷 한 컷 다양한 표정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이렇게 김강우는 '해운대 연인들'에서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표정 연기 하나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 섬세함을 보이고 있어 '천의 표정 25종 세트'를 접하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해운대 연인들'의 한 관계자는 "김강우의 캐릭터 몰입도는 스태프들마저 놀랄 정도다. 비슷한 감정도 다르게 표현하는 데는 그만큼 그의 노력이 깃들어 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욱 더 변화무쌍한 김강우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 예선' 중계 방송 관계로 결방됐던 12회는 1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SD / TIMO E&M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