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는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K2만의 차별화된 기능성을 강조하는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K2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동시즌을 대표하는 우수한 기능성 제품을 바탕으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보여 줄 계획이다. 특히,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은 K2가 우수한 기능성 제품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먼저, K2는 추동시즌 아웃도어의 필수적인 기능인 방수, 접지력, 보온성을 주제로 총 3편의 TV광고를 선보인다. 현재 방영중인 ‘트레킹재킷’편은 방수 재킷을 착용한 남녀 모델이 비가 내리는 무대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을 선보이며 시작된다. 재킷 위로 빗방울이 튕겨져 나가는 장면과 내부의 땀과 열기가 배출되는 모습을 강조하며 제품의 우수한 방수 및 투습 기능을 고객에게 제시했다.
K2는 올 시즌 ‘트레킹재킷’ 편을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등산화’ 편, ‘다운재킷’ 편 등의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제품 각각의 차별화된 기능성을 고객에게 제시한다. 이에 더해, K2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이 직접 K2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K2코리아 김형신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아웃도어 제품의 경우 방수, 투습, 접지력, 보온 등 제품의 기능을 실제로 경험할 때 그 우수한 기술력을 직접 느껴 볼 수 있다” 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과 정통성을 고객들이 인지하고, K2의 뛰어난 제품력을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K2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