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5:30
연예

서유리, 'SNL코리아' 전격 합류에 기분 좋은 출발

기사입력 2012.09.10 22:02 / 기사수정 2012.09.10 23:21

임지연 기자


▲서유리 ⓒ 서유리 트위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서유리가 tvN 'SNL코리아'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는 "탁월한 미모와 섹시한 매력"까지 갖춘 '여성 크루 5인방'을 전격 합류시켰다. 성우 서유리를 비롯해 '롤러코스터'를 통해 알려진 오초희, '홍대 계란녀'로 화제를 모은 모델 손보민, 미스 인터내셔널 대회 출신 배우 장윤서, '신의 퀴즈3'에서 미모의 부검의로 열연한 한서진이다.

앞서 SNL코리아 제작진은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미녀 크루들은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때로는 망가지는 코믹 연기까지도 거침없이 펼쳐내며 종횡무진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된 'SNL코리아'에서 신동엽은 '19금 개그의 제왕'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신동엽은 유사 성행위를 한다는 업소에 대해 "그 동네가 어디냐. 정확하게 알려줘야 알 것 아니냐. 왜 여기선 모자이크냐. 정말 귀만 파주고 끝인 거냐" 등 '능청스러운 19금 개그'를 선보였다.

또한 방송 직후 온라인에는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쏟아지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SNS와 각종 블로그와 커뮤니티에는 "역시 SNL코리아는 언제나 레전드", "잠시 잃어버렸던 내 삶의 활력소를 SNL코리아 덕분에 되찾았다", "60분 방송이 맞나? 너무 시간이 짧다", "대박! 오늘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앞으로 토요일 밤 모든 약속은 SNL코리아 때문에 취소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