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05:53
스포츠

케이스위스, 아웃도어 스타일 '윈드브레이커 재킷' 출시

기사입력 2012.09.05 11:03

강정훈 기자

[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화승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F/W 시즌을 맞아 차분한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윈드브레이커 재킷’을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윈드브레이커 재킷은 세련된 투톤 컬러 블록(사각형)을 활용한 아웃도어 스타일 재킷이다.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단색 컬러가 아닌 배색 컬러를 믹스하고 원색 지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특히 후드 탈부착 스타일로 날씨나 장소, 상황에 맞게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원단 발수처리로 생활방수 기능이 있으며, 효과적으로 찬바람을 막아준다.

윈드브레이커 재킷은 케이스위스만의 액티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스포츠활동은 물론 일상생활까지 다양하게 입을 수 있다. 일교차가 큰 가을 환절기에 야외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이 패셔너블한 커플룩으로 코디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블루와 네이비’, ‘블랙과 버건디 레드’, ‘바이올렛과 그레이’ 4가지이며, 여성용 ‘블랙’, ‘버건디 레드’, ‘바이올렛과 스카이블루’ 3가지로 다양하다. 특히 여성용은 허리 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착용 시 몸매가 날씬해 보이는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9만 9,000원으로 합리적이다.

케이스위스 의류기획팀 한혁수 차장은 “2012 F/W 시즌에는 경기 침체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 되는데 이에 따라 패션에 스마트함이 더해진 실용적인 스타일이 유행할 전망”이라며, “케이스위스 윈드브레이커 재킷은 평일 야외 활동 시 면소재의 팬츠와 맨투맨 티셔츠를 함께 연출하면 센스 있는 스포츠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고, 주말에는 후드를 부착해 활동적이고 발랄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어 올 가을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사진=케이스위스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