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01
연예

티아라, 신곡 '섹시러브' 뮤직비디오 3일 자정 전격공개

기사입력 2012.09.02 15:35 / 기사수정 2012.09.04 17:35

방송연예팀 기자


▲티아라 섹시러브 ⓒ 코어콘텐츠 미디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많은 논란을 일으켰던 티아라가 전열을 재정비하고 모습을 드러낸다.

티아라가 3일 자정(0시)에 신곡 'SEXY LOVE(섹시러브)'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티아라의 'SEXY LOVE(섹시러브)' 뮤직비디오는 'DAY BY DAY(데이바이데이)'의 후속편인 15분 분량의 드라마 버전과, 로봇댄스가 담긴 댄스 버전, 그리고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 버전이 공개되며,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에 함께 삽입되어 있는 발라드 '낮과 밤'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

발라드 '낮과 밤'은 가비엔제이의 멤버 건지, SBS '스타킹'에서 4단 고음 영국소녀로 이름을 알린 섀넌, 그리고 티아라의 멤버 아름이 함께 호흡을 맞춘 곡으로 애절한 노래와 랩을 선사한다.

'섹시러브'는 '보핍보핍' '롤리폴리' '러비더비'로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의 4번째 시리즈 작품이며, 이날 함께 공개되는 애절한 발라드 '낮과 밤'은 또 다른 환상의 콤비 작곡가 조영수, 안영민의 작품이다.

티아라는 이번 일렉트로닉 신스팝 장르인 '섹시러브'를 통해 무대에서 로봇 댄스를 선보이며 '데이바이데이'에서 보여주었던 모습을 탈피하여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