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56
연예

'응답하라1997' 대세남 서인국, 파격 상반신 노출 '女心흔들'

기사입력 2012.08.21 23:02



▲ '응답하라1997' 서인국 화보 ⓒ 퍼스트룩 제공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응답하라 1997'에 윤윤제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 변신한 가수 서인국이 파격적인 상반신 노출 화보를 공개했다.

서인국은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의 8월 14일 화보를 통해 기존의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에서 시크하고 무표정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서인국은 카메라앞에서 무표정하면서도 포스 넘치는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운동을 통해 다져진 다부진 상반신을 공개하며 남성미를 뽐냈다.

서인국은 화보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질문에 "기분이 좋다. 요즘 연기를 하면서 행복이라는 감정에 대해 절실히 느끼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 화제가 되고 있는 사투리 연기에 대해 "이번 윤윤제는 과거에는 사투리를 쓰지만 현재로 시간이 넘어오면 서울말을 쓴다. 그래서 더 신경이 쓰인다. 현재 속 연기에서 자칫 사투리가 배어 나오지 않도록 노력 중이다"며 "이번 캐릭터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건 생활 연기다. 멋지고 폼 나는 연기가 아니라 주변에서 흔히 볼 법한 사람들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다. 같이 출연하는 성동일 선배처럼 말이다"라는 연기 철학을 밝혔다.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연기 호흡에 대해서는 "소위 말하는 케미(chemistry, 남녀간의 반응)가 시청자들에게 보인다는 게 중요한 것 같다. 드라마 시작 전부터 은지와 친해지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상대 배우와 스스럼없이 편해져야 연기도 자연스럽게 베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해서다. 친한 척하는 게 아니라 진짜 친하게 지내기 위해 장난도 많이 걸고 촬영장에서 함께하는 시간도 많이 갖는다. 이제는 친구 같기도 하고 동생 같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서인국의 인터뷰와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과 모바일 퍼스트룩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응답하라1997 서인국 ⓒ 퍼스트룩]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