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슈퍼주니어 동해가 부른 '판다양과 고슴도치' OST곡이 20일 공개됐다.
동해는 1, 2회의 끝 부분에 흘러나와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관심을 받은 '판다양과 고슴도치' 의 첫 OST곡 'Plz don't'를 불러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곡은 까칠한 매력 뒤 달콤한 케잌을 마법처럼 만들어내는 천재 파티쉐 '고승지'의 메인 곡이다.
'소문난 칠공주', '그대 웃어요', '싸인', '나도꽃' 등의 작품으로 잘 알려진 양정우 음악감독이 작업하고 신예 작곡가 신재훈, 임유섭 (for RLaska)이 작사, 작곡, 편곡한 이번 OST는 알콩달콩 사랑싸움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가 눈에 띈다.
특히 'Plz don't'는 자신의 첫 주연 드라마인 만큼 남다른 열의로 곡 작업에 몰두한 동해가 달콤한 목소리로 보컬과 랩을 동시에 선사하는 솔로 곡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중독성 장난 아님. 하루 종일 중얼거리고 있다", "고승지가 직접 불러주는 것 같다", "목소리가 달달해서 듣다가 녹아버릴 듯", "판다양과 고슴도치 같은 로맨틱 코미디에 딱. 듣기만 해도 설렌다", "정규 OST도 기대됨"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판다양과 고슴도치' 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채널A를 통해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판다양과 고슴도치 ⓒ 와이트리미디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