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2:28
연예

'나는 가수다2' 윤하, 마음을 울리는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열창

기사입력 2012.08.19 19:12 / 기사수정 2012.08.19 19:1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나는 가수다2'에서 윤하는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선곡해 열창했다.

19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2'는 '8월의 가수전'으로 꾸며졌다. 첫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윤하는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선곡해 열창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윤하는 "나름대로 나락에 떨어졌다고 생각했을 때 이 노래로 자연 치유가 됐다"면서 "들으시는 분들도 이 노래를 들으며 치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대에 오른 윤하는 차분하고 애절하게 노래를 불렀다. 윤하 특유의 청량한 목소리는 잔잔한 음과 함께 잘 어우러졌다. 노래 중간의 트럼펫 연주는 따스하고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진심을 담은 윤하의 목소리는 마음을 울리는 힘이 있었다.

관객들은 윤하의 무대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무대를 지켜보던 변진섭은 "차분하게 힘을 뺄 줄 아네"라고 감상평을 말했다.

무대가 끝난 후 윤하는 "1절 앞부분에 좀 더 집중을 못했던 것이 아쉬워요"라고 말했다.

한편 '8월의 가수전'은 5월의 가수 박완규, 6월의 가수 JK김동욱, 7월의 가수 이은미와 함께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에 합류할 '8월의 가수'를 뽑는 경연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하 ⓒ MBC 방송화면]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