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늑대소년 예고편 ⓒ '늑대소년' 예고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영화 '늑대소년'(조성희 감독)의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9월 6일 개막될 제37회 토론토국제영화제(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이하 TIFF)에 '늑대소년'이 초청됐다. 이에 TIFF 홈페이지에는 '늑대소년' 트레일러와 스틸 컷이 게재됐다.
영화 '늑대소년'은 세상으로부터 버려져 외롭게 살아가던 늑대소년(송중기 분)이 세상에 마음을 닫아버린 차가운 소녀(박보영 분)를 만나 비밀스러운 사랑을 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이 작품의 예고편은 벌써부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첫 장면에서 송중기와 박보영의 첫 만남이 그려지는데 두 사람은 완벽한 조합을 만들어내며 당당히 비주얼 커플로 등극했다. 특히 송중기는 약 1분 가량 되는 영상에서 대사 한 마디 없이 눈빛으로 모든 것을 보여준다.
이번 작품을 통해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한 송중기는 위협적인 야수의 본능을 지녔지만 소녀에게만큼은 조건 없는 사랑을 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서툰 애정표현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늑대인간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늑대소년 예고편 대박", "늑대소년 예고편 보니까 송중기 박보영 정말 잘 어울려요", "송중기 박보영 둘 다 아기같아", "송중기 박보영 비주얼 커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