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33
연예

송중기 이유비, 친남매 같은 똑 닮은 외모 눈길

기사입력 2012.08.13 15:02 / 기사수정 2012.08.13 15:02

방송연예팀 기자


▲송중기 이유비 닮은 골 외모 ⓒ 와이트리미디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올 하반기 정통멜로의 진수를 보여줄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의 주연배우 송중기와 극중 그의 동생으로 출연하는 이유비의 똑 닮은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가득한 남매로 찰떡 호흡을 과시할 예정이다. 송중기는 강마루 역을 맡아 순수한 의대생에서 사랑에 배신당한 뒤 철저하게 나쁜 남자로 돌변하지만 동생 강초코(이유비 분)에게만은 희생정신이 강한 오빠로 열연을 펼친다.

또한 '차칸남자'를 통해 혜성같이 등장한 이유비는 오빠 강마루에게 모든 것을 의지하는 동생이자 오로지 오빠를 위한 삶을 사는 동생 강초코역으로 안방극장을 찾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와 이유비는 진짜 친남매라고 해도 믿을 만큼 많이 닮아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뽀얗고 탱글탱글한 피부를 비롯해 오똑한 콧날, 커다란 눈망울까지 닮아있으며 특히 환하게 웃는 모습이 많이 닮아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하는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차칸남자'는 자신의 모든 것을 던져 사랑했지만 그 사랑에 배신당한 뒤 복수를 다짐하는 반전 있는 삶을 사는 남자 강마루와 그 남자에게 거침없이 빠져 들어가는 여자 서은기(문채원 분), 목숨만큼 사랑한 남자를 배신할 수밖에 없었던 또 다른 여자 한재희(박시연 분)의 얽히고설킨 사랑을 그린 정통멜로 드라마로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