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21
연예

'해운대 연인들' 김강우-임하룡 현장 스틸 공개 '폭소'

기사입력 2012.08.09 12:48 / 기사수정 2012.08.09 13:2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극본 황은경/연출 송현욱,박진석)의 김강우와 임하룡의 코믹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해운대 연인들'은 남다른 대사로 톡톡 튀는 임팩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코믹하면서도 시선을 잡아끄는 에피소드 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냉철하고 칼날 같은 매력 뒤에 어딘가 허술함이 엿보이는 검사 '이태성'역의 김강우와 한 때 전설적인 인물로 이름을 날렸지만 현재는 머리를 다쳐 지능 저하의 모습을 보이는 '고중식'역의 임하룡이 함께 한 촬영 현장 사진은 드라마의 '빅 재미'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삼촌수산' 마당에 놓여있는 활어 수족관에서 장난감 낚싯대로 종종 낚시를 즐기던 모습을 보이던 '고중식'이 잠수부로 깜짝 변신해 물놀이에 열중하는 모습과 함께 이를 관찰하던 '이태성'의 심각하게 진지한 표정이 서로 대비되며 큰 웃음을 주고 있다.

무엇보다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다가도 쉬는 시간에는 참지 못하고 큰 웃음을 터뜨리는 김강우와 임하룡의 모습에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다.

한편 고소라(조여정 분)를 마약 공급의 중간책으로 오인하고 차력사로 위장한 이태성이 '삼촌수산'에 입성하며 본격적으로 안방극장에 웃음폭탄을 예고하고 있는 '해운대 연인들'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SSD / TIMO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