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K=강정훈 기자] 60년 발효명가 샘표(대표이사 박진선, www.sempio.com)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우리엄마 반찬 통조림을 출시했다.
샘표 우리엄마 반찬 시리즈는 엄마의 마음과 정성으로 반찬 재료 하나하나를 손질하고,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종류의 반찬을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반찬 통조림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우리엄마 반찬 통조림은 ‘깨끗한 깻잎’, ‘매콤한 깻잎’, ‘콩자반’, ‘연근조림’, ‘우엉조림’, ‘메추리알 장조림’, ‘쇠고기 장조림’, ‘돼지고기 장조림’, ‘닭가슴살 데리야끼’, ‘멸치조림’ 등 총 10종이다.
샘표는 건강하고 맛있는 반찬을 위해 엄선하여 선정한 농수산물과 프리미엄급의 좋은 양념만을 사용하였으며, 60년 발효기술의 샘표간장으로 양념을 하여 담백하고 감칠맛의 깊이를 더하였다.
샘표 우리엄마 반찬 시리즈는 보관이나 휴대하기 쉽고,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맞벌이 가정을 포함해 최근 늘고 있는 싱글족이나 자취생, 캠핑족 등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샘표 마케팅팀 유상현 팀장은 “우리엄마 반찬 통조림은 엄마의 사랑과 정성으로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다양한 종류의 반찬을 마련하였다”며 “맛있는 반찬을 일반 가정에서는 물론이고 야외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샘표 우리엄마 반찬 통조림 시리즈는 전국 대형마트 및 샘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840~3,510원이다.
[사진= 샘표식품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