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10
연예

'아그대' 김지원 순백드레스 입고 '男高' 파티 등장

기사입력 2012.08.07 15:49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김지원이 청초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스타급 체조선수 설한나 역을 맡은 김지원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펼쳐내며 대한민국 남심(男心)을 뒤흔들 전망이다. 또 태준(민호 분)의 애정을 쟁취하기 위한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통해 설리, 민호, 이현우와 가슴 설레는 '4각 로맨스' 라인을 형성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7일 공개된 스틸에서 김지원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초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화이트 톤으로 심플한 느낌을 주면서도 샤 소재로 이뤄진 풍성한 스커트가 화려한 느낌을 더하는 세련된 파티룩 패션을 선보인 것.

김지원의 아름다운 파티룩은 오는 16일 방송될 '아름다운 그대에게' 2회에서 공개된다. '꽃미남 군단'이 가득한 '지니체육고등학교'에서 풋풋한 청춘들이 진행하는 파티 장면을 통해서다. 민호를 향해 파죽지세 애정공세를 펼치는 김지원이 '지니체고' 파티 등장하면서 과연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 지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또 김지원이 분한 설한나는 태준을 제외한 사람들에게는 다소 냉랭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김지원은 "막무가내에 얄미운(?!) 캐릭터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이 있다"며 "한나의 따뜻한 마음과 열심히 노력하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들도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작사 측은 "김지원은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한나 역에 넘치는 열정과 애정을 쏟으며 보다 완벽하게 캐릭터를 표현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김지원이 맡은 설한나가 스타 체조 선수라는 화려한 캐릭터이면서 '남장미소녀' 설리를 제외한 유일한 홍일점인 만큼 드라마 속에서 다채로운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이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 분)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로 오는 15일 첫 방송 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아름다운 그대에게' 김지원 ⓒ SM C&C]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