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6 16:02
연예

'해운대 연인들' 정석원 현장 스틸 공개…'화보같네'

기사입력 2012.07.26 13:0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극본 황은경/ 연출 송현욱, 박진석)에서 연기 변신을 시도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정석원의 첫 현장 스틸 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정석원은 '해운대 연인들'에서 해운대호텔 부사장 겸 변호사 '최준혁'으로 변신해 로맨틱 코미디의 무한 매력을 그려나가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정석원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최준혁' 역을 통해 따뜻하고 자상한 캐릭터를 만들어 갈 것으로 보여 새롭게 보여줄 모습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정석원이 드라마 스틸 사진을 통해 공개한 패션 스타일 역시 시선을 끌고 있는데, 블루진에 가디건을 걸치고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준 편안하면서 시크함이 엿보이는 패션은 화보를 연상케 하고 있다.

드라마의 한 제작 관계자는 "정석원이 그리는 '최준혁'이라는 인물은 여성 시청자들은 물론, 남성 시청자들의 호감도 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석원이 매력만점의 호텔 부사장 '최준혁'으로 출연하는 '해운대 연인들'은 김강우, 조여정, 남규리 등이 함께 하며 오는 8월 6일 밤 9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SD / TIMO E&M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