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7:26
연예

'옥탑방 내관' 최우식, '닥치고 패밀리' 캐스팅…빵셔틀 변신

기사입력 2012.07.12 09:39



[엑스포츠뉴스=김현정 인턴기자] 배우 최우식이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 캐스팅됐다,

MBC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조선시대 4인방 중 내관 도치산 역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최우식이 KBS 2TV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또 한 번 여심잡기에 나선것.

훤칠한 키에 하얀 피부, 조막만한 얼굴이 매력인 최우식은 MBC 드라마 '짝패'에서 어린 귀동역으로 데뷔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2010년 드라마 '별순검'으로 연기자의 길에 발을 들였다.

16초 분량의 단역이었지만 사건의 실마리를 푸는 중요한 역할로 등장, 이후 '폼나게 살꺼야', '특수사건전담반'을 거쳐 '옥탑방 왕세자'를 통해 '귀요미 내관' 캐릭터로 인기를 모으며 기대되는 신인 배우로 자리 잡았다.

최우식은 이번 '닥치고 패밀리'를 통해 첫 시트콤에 도전한다. 낮에는 '빵셔틀', 밤에는 '키보드워리어'인 열성가족의 큰 아들로 출연하는 최우식은 가족이 돼서도 여전히 자신을 괴롭히는 우성가족의 둘째딸 다솜의 약점을 잡기 위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며 다양한 코믹 연기를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최우식이 출연하는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올드미스 다이어리', '못 말리는 결혼'등의 시트콤 흥행을 보증하는 제작진들이 다시 뭉친 작품이다.

특출한 외모와 화려한 스펙 등 모든 게 우월한 우성가족의 열혈엄마와 몸꽝, 얼꽝 등 모든 게 부족한 열성가족 천사아빠의 재혼으로 모든 것이 반대인 두 가족이 한 지붕 아래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

오는 8월 첫 방송.

김현정 인턴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최우식 ⓒ 카이로스 엔터프라이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