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강산 기자] 오는 14일 오후6시 창원 마산구장서 열리는 2012 창원 퓨처스 올스타전에 출전할 각 리그(남부리그24명, 북부리그20명) 선수 명단이 확정됐다.
롯데 자이언츠 윤학길 2군 감독이 사령탑으로 나서는 남부리그(롯데, 삼성, 넥센, 한화, KIA, NC)는 정태승, 강승현, 윤여운, 백왕중(이상 롯데) 황수범, 구자욱, 손형준, 정두산(이상 삼성), 이태양, 장영석, 박헌도, 지재옥(이상 넥센) 이태양, 이준수, 하주석, 임신호(이상 한화) 임기준, 정상교, 황정립, 유재혁(이상 KIA), 이재학, 김태우, 박민우, 나성범(이하 NC)이 선발됐다.
또한, 경찰 유승안 감독이 이끄는 북부리그(경찰, 상무, LG, SK, 두산)는 배민관, 장성우, 김회성, 문선엽(이상 경찰) 김대우, 오현택, 모창민, 백상원(이상 상무) 신동훈, 정병곤, 김재율, 이민재(이상 LG) 백인식, 박승욱, 정진기, 김도현(이상 SK) 이현호, 박세혁, 정진호, 국해성(이상 두산)이 출전할 예정이다.
올스타전의 백미인 홈런 레이스에는 윤여운, 정두산, 박헌도, 황정립, 나성범, 장성우, 문선엽, 모창민, 김재율, 국해성 등 10명의 선수들이 참가, 차세대 거포들의 호쾌한 스윙이 펼쳐질 전망이다.
지난 2007년 시작돼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퓨처스 올스타전이 창원 마산구장서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퓨처스 올스타전 출전 자격은 입단 5년차 이하 선수와 신고선수만 가능하고 외국인 선수는 출장 할 수 없다. 만약 출전 선수가 1군 엔트리에 등록될 경우 하루 전까지 교체가 가능하다. 한편, 이날 경기는 MBC LIFE에서18:00부터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진=2009년 퓨처스리그에 참가했던 선수들 ⓒ 엑스포츠뉴스 DB]
강산 기자 posterbo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