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1:31
연예

'아이러브 이태리' 양진우, 박예진과 재결합?…'흥미진진 러브라인'

기사입력 2012.07.10 09:34 / 기사수정 2012.07.10 09:4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극본 문지영/연출 김도혁)의 양진우가 박예진의 구원투수로 나서며 흥미진진한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아이러브 이태리' 13회 방송에서 최승재(양진우 분)는 작은아버지인 이동석(최덕문 분)으로부터 대동박물관을 지키려는 이태리(박예진 분)을 도우며 부쩍 이태리와 다시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최승재는 자신을 믿지 않는다는 이태리에게 "도와줘. 마지막으로 널 위해 뭔가 해줄 수 있게"라며 진심으로 이태리를 돕겠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초반부터 이태리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노력해온 최승재는 이태리의 새로운 구원투수로 등극해 밤을 새며 박물관 자료실에서 이태리와 머리를 맞대고 박물관을 살릴 계획을 세웠다.

특히 최승재는 피곤에 지쳐 잠든 이태리를 미안하고 안쓰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아직 이태리를 향한 사랑이 가슴 속에 남아 있음을 표현했다. 이어 최승재는 이태리에게 '내가 널 정말 다시 찾을 수 있을까?'라며 속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옛 사랑인 이태리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 그의 구원투수로 노력을 다하는 최승재의 모습은 이태리, 금은동(김기범 분)으로 이어지는 삼각관계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내고 있다.

한편 양진우와 박예진, 김기범이 출연하는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tvN '아이러브 이태리' 방송화면]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