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34
연예

노홍철 반응, "얼마든지 이용해, 재밌어"…진정한 우정? '폭소'

기사입력 2012.07.09 11:49 / 기사수정 2012.07.09 12:14

임지연 기자


▲ 노홍철 반응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가수 바다의 '노홍철과 사귄다' 폭탄발언 이후 노홍철의 반응이 공개돼 화제다.

8일 바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NL' 방송 기사 머리말보고 홍철오빠 놀랄까봐 전화했더니 다짜고짜 '얼마든지 얼마든지 날 방송에 애용해. 재밌어' 이런다! 내가 미쳐. 이것이 진정한 우정?"이라는 글을 개제했다.

앞서 바다는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SNL코리아2',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에 호란, 은정과 함께 출연해 노홍철과 사귀는 사이라고 폭탄 발언을 했고 이로 인한 해명 글을 올린 것.

이날 방송에서 바다는 공개 연애를 선언한 호란의 이야기에 "나도 요즘 연애한다. 노홍철과 사귄다. 공개하지 않으려 했는데 이 프로그램이 자연스럽게 말하게 한다"며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장진 감독은 "그냥 친한 사이가 아니냐"고 물었지만 바다는 "우리는 커플 옷도 입고 같이 사진 찍는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노홍철과 사귄다고 한 것은 모두 거짓말이다"고 말해 농담이었음을 밝혔다.

한편 노홍철 반응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쿨l한 노홍철, 반응까지 '빵' 터지네", "둘이 사귀는 거 아닌가요? 잘 어울리는데", "반응도 노홍철 답다", "바다씨랑 노홍철씨 진짜 친한가봐요", "바다의 폭탄발언과 노홍철 반응, 두 분 진짜 편한 사이인 듯", "바다 노홍철 진정한 우정 관계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