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9:17
연예

'빅' 장희진, 반전 매력 발산…'드라마 속 도도함은 어디에?'

기사입력 2012.07.04 09:20 / 기사수정 2012.07.04 09:3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KBS 월화드라마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의 장희진이 촬영장에서 귀여운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장희진은 '빅'에서 과거 연인이었던 서윤재(공유 분)를 잊지 못해 길다란(이민정 분)과 신경전을 펼치며 때때로 악녀 본색을 보이고 있지만,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패션과 화려한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장희진은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을 지닌 만큼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허물없이 지내며 극 중 시크한 '차도녀' 이세영 캐릭터와는 완전 다른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장희진은 촬영 대기 중에 카메라를 향해 브이 삼매경에 빠져있거나, 세트장 현장 소품으로 활용되고 있는 액자를 바라보며 볼에 바람을 넣어 귀여운 표정을 보이고 있다.

장희진의 반전 매력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희진 씨 진짜 매력 있네요", "드라마에서는 악녀지만 실제로는 당연히 아니겠죠", "장희진 씨 반전 매력 좋습니다", "'빅'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유와 신원호의 영혼 체인지 비밀이 풀리기 시작하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빅'은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