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KBS 2TV '뮤직뱅크'가 월드투어 2탄을 홍콩에서 선보인다.
KBS '뮤직뱅크'는 오는 23일 (토)저녁 7시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K-POP 페스티벌-뮤직뱅크 라이브 인 홍콩 2012' 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 '원더걸스' '아이유', '에프엑스', '씨엔블루', '엠블랙', '인피티트', '동방신기' 등이 연해 홍콩의 팬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펼친다.
오프닝은 엠블랙이 '전쟁이야', '모나리자', 'Oh yeah'로 장식한다. 이어 에프엑스가 '누에비오', '핫서머', '피노키오', 'electric Shock' 등 히트곡으로 무대를 달군다.
스패셜 무대로는 비스트가 '홍콩이 사랑한 한국드라마 OST'-파라다이스('꽃보다 남자' OST)를 원더걸스와 인피니트는 '한국이 사랑한 홍콩 가요'-(ONE SUMMER NIGHT,진추하)를 부른다.
또 아이유와 엠블랙은 '홍콩이 사랑한 K-POP'- (비, 레이니즘)을 부르고 씨엔블루/용화는 Try To Remember (영화 '유리의성' OST)를 들려줄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는 동방신기가 장식한다.
한편, 지난 2월 파리에서 시작한 KBS 2TV '뮤직뱅크' 월드투어는 이번 홍콩 공연에 이어 미국, 남미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