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4:31
연예

산다라박, 8년 전 풋풋한 모습 공개…"혼자만 나이를 거꾸로 먹네"

기사입력 2012.06.18 17:02 / 기사수정 2012.06.18 17:03

방송연예팀 기자


▲산다라박 8년 전 ⓒ 에이브이에이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8년 전 출연했던 필리핀 영화의 스틸 컷과 포스터가 일부 공개 돼 화제다. 8년 전 영화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영화 속 산다라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고 있기 때문.

필리핀 로코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은 산다라박의 상큼한 연기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오는 27일 홈초이스와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산다라박 주연 영화 '럭키한 아이들', '사랑하니까', '캔디스 비 러브'가 개봉한다.

이 영화들은 산다라박이 필리핀 최고 인기 아이돌 시절에 촬영한 것들로써 산다라박과 조셉 비탄콜이 호흡을 맞춘 '럭키한 아이들(2007)', 히어로 엔젤레스와 함께 출연한 '사랑하니까(2004)', '캔디스 비 러브(2005)' 등이다.

실제로 산다라박은 8년 전 당시 필리핀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아이돌로 유명세를 타며 현지에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불리며 귀여운 코믹 연기를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산다라박 8년 전 사진에서 화장법 등 지금과는 스타일이 달라서인지 조금은 어색해 보인다. 하지만 변함없는 산다라박의 아름다운 외모와 어설프지만 사랑스러운 연기는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첫 사랑을 모티브로 한 영화들인 만큼 상큼하고 발랄한 산다라박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산다라박 8년 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산다라박은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 같다", "필리핀 최고 아이돌다운 모습이네요", "산다라박 8년 전엔 이랬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