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신인 밴드 '비오비포(BOB4)'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보컬 성유빈, 드럼 황인회, 기타 최민수, 베이스 김명규로 구성된 '비오비포(BOB4)'는 18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ystery girl'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유투브 및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했다.
지난 15일 음원공개와 동시에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무대를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른 '비오비포(BOB4)'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누리꾼들의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인보컬 성유빈의 친형인 배우 이태성과 김민서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모았던 티저 영상에 이어, 이번에 공개 된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 역시 두 사람이 음악을 통해 공감하게 되는 이야기를 감각적 연출로 표현해내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러브스토리 사이사이로 만나볼 수 있는 '비오비포(BOB4)'의 연주 장면 역시 실력파 밴드라는 호칭에 걸맞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보컬 성유빈은 "멋진 배우들의 도움을 받아가며 완성시킨 뮤직비디오여서 애착이 많이 간다"며 "뮤직비디오를 찍어 본 적이 없어 어려울 수도 있었는데 형이 많이 코치를 해 준 덕에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뮤직비디오 촬영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비오비포(BOB4)는 오는 21일 홍대 '사운드홀릭시티'에서 '슈퍼루키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IN 엔터테인먼트 제공,'Mystery girl' 뮤직비디오 영상]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