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6:59
연예

안영미 강유미 냉전? "저희 친해요"…'어색해 보이는데'

기사입력 2012.06.14 17:45 / 기사수정 2012.06.14 17:45

임지연 기자


▲안영미 강유미 냉전 ⓒ 안영미 미투데이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개그우먼 콤비 안영미 강유미 냉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2일 안영미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유미랑 저… 친해요 여러분"이라는 글과 함께 한사진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안영미 강유미 '냉전 사진'으로 두 사람은 실제 냉전의 기류가 흐르는 듯 긴 소파위에 멀찌감치 떨어져 앉아있다.

또한 강유니는 자신의 머리로 얼굴을 모두 덮어 영화 '링'의 귀신을 연상하게 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반면 안영미는 영화 나이트메어의 프레디로 분장 한 채로 어색하게 음료수를 먹고 있다.

안영미와 강유미의 냉전 사진이 공개된 이유는 12일 방송된 QTV '리얼 메이드 인 호주-영미&유미 골드코스트 가다'에서 "솔직히 너한테 그렇게 애착이 많지 않아"라는 강유미의 말에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되었던 사실을 재치 있게 해명하기 위함으로 보인다.

한편 안영미 강유미 냉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 냉전 맞아요?", "두 콤비 너무 좋아요! 같이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안영미, 강유미씨 두 분 실제로 냉전 상태 아니죠?", "코미디 우먼파워! 안영미 강유미씨 너무 좋아요", "안영미씨 어떤 분장을 하신 건가요?", "강유미씨 링 출연하셔도 어울릴 듯"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