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2:29
게임

'겟앰프드2' 신규 대전모드와 희귀 액세서리 동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2.06.13 21:38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윈디소프트가 '겟앰프드2'에서 신규 대전모드와 희귀 액세서리를 업데이트한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팀 배틀 로얄'은 이전과는 다른 강렬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채널당 1개 방만 생성할 수 있고 특별한 오픈 조건 없이 대전 방 목록에 항시 오픈 되어 있다. 시작 인원은 청팀, 홍팀 합쳐서 6명이며, 게임 도중 참여해 더 많은 인원으로 대전을 즐길 수 있다.

경기 방식은 상대편을 공격하여 100점을 선취하면 승리하게 된다. 적 팀원 격퇴(1점), 중앙의 중립 에너지 코어 파괴(5점), 적진의 에너지 코어 파괴(30점)를 하면 점수를 받게 되는데, 이를 합쳐 100점을 만들면 승리를 차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빠른 공격과 무기의 회전을 이용한 연속 타격이 가능한 희귀 액세서리 아이템 '더블 블레이드'가 업데이트 된다. 긴 검의 양쪽 끝에 칼날을 지닌 기발한 외형의 도검으로 찌르기, 베기는 물론 한 손으로도 검을 휘둘러 갈라치는 공격이 특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2 담당 차윤영 PM은 "겟앰프드2의 업데이트가 이뤄지면서 좀 더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팀 배틀 로얄은 팀워크를 중심으로 즐길 수 있는 대전모드다"며 "이와 동시에 희귀 액세서리 더블 블레이드가 업데이트 되어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다. 앞으로 많은 업데이트로 유저 여러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안겨 드리기 위해 겟앰프드2는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enws.com

[사진 = 겟앰프드2 ⓒ 윈디소프트]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