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48
연예

배트맨 vs 아이언맨, 황당한 대결 '과연 그 승자는?'

기사입력 2012.06.06 19:14 / 기사수정 2012.06.06 19:14

방송연예팀 기자


▲배트맨 vs 아이언맨 ⓒ 온라인 커뮤니티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배트맨 vs 아이언맨' 게시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구에서 손꼽히는 영웅들이 황당한 대결을 펼치고 있는 한 장의 일러스트가 온라인 상에서 화제몰이를 하고 있기 때문.

최근 해외 한 유명 유머 커뮤니티에는 '배트맨 vs 아이언맨'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은 단 한컷의 카툰으로 이뤄져 있는데 누가 봐도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다름 아닌 사진 속 영웅들은 힘자랑이 아닌 돈 자랑을 하고 있기 때문.

배트맨과 아이언맨 모두 악당을 물리친다는 점과 함께 '부자'라는 공통점이 있다. 배트맨의 주인공인 브루스 웨인의 경우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부를 바탕으로 악당을 물리치기 위한 장비를 만들어냈고, 배트맨 복장부터 배트카까지 최첨단 장비를 소유하고 있는 부자로 등장한다.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 또한 유명 군수업체의 CEO이자 천재적인 과학자로 그 또한 스스로 아이언맨 슈트를 만들어서 악당들을 물리친다.

카툰 속 영웅들은 영화 속 다이나믹하고 화려하게 적을 물리치는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돈을 서로에게 뿌리며 인상을 쓰고 있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배트맨 vs 아이언맨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배트맨 vs 아이언맨, 결국 부자가 이긴다", "역시 돈이다", "승자가 너무 궁금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