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애 - 국카스텐, '나는 가수다2' 출연 ⓒ MBC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록밴드 국카스텐이 '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 전격 합류한다.
31일 MBC는 국카스텐의 '나가수2' 출연확정을 밝혔다. 이들은 가수 '한영애'와 함께 하차한 박완규와 백두산의 빈자리를 채울 예정이다.
국카스텐은 지난 시즌부터 '나가수2' 출연 물망에 올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당시 그들은 "지금 앨범 준비하고 있다.", "나가수 얘기는 이제그만"이라며 이를 부인해 왔었다.
국카스텐은 '2010년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상', '록 부문 최우수 노래상'을 휩쓸며 YB와 자우림의 밴드 계보를 이을 팀으로 인정받고 있다. 하현우(기타, 보컬)를 비롯해 전규호(기타, 코러스), 이정길(드럼, 코러스), 김기범(베이스)로 구성됐다.
출연을 앞둔 국카스텐은 "시청자들에게는 우리 국카스텐이 생소하게 느껴지실 것 같다. 하지만, 우리만의 사운드로 충분히 시청자들의 마음과 귀를 흥분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분이 즐길 수 있으면서도 특별한 국카스텐만의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국카스텐 나가수 출연 기다렸다", "나가수2 국카스텐이 접수!!?", "이것이 진정한 경합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다가오는 일요일(3일)에는 새로운 멤버와 함께 이수영, 김건모, 이은미, 김연우, JK김동욱, 박상민, 정인, 정엽, 박미경이 '6월의 가수'를 두고 경합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