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5:25
연예

[E매거진] 이종석 조윤희 김연아 - '이기적인 기럭지의 종결체'

기사입력 2012.06.10 11:26 / 기사수정 2012.06.10 11:26

방송연예팀 기자
[E매거진] 스타들에게 있어 그들의 기럭지 또한 대중들의 관심대상 중의 하나이다. 이기적인 기럭지로 놀라운 모습을 보여 준 스타들의 모습들 담아봤다.



배우 이종석이 배두나와 찍은 다정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최근 자신의 미투데이에 ''코리아' 비공식 멜로라인. 그치만 나이차를 극복하지 못하고...'라는 글과 함께 영화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배두나는 피곤한 표정으로 소파에 앉아 눈을 감고 있고 이종석은 배두나의 어깨에 머리를 기댄 채 잠든 모습이다. 이어 그는 '함께 촬영하면서 참 많이 배웠고 같은 공간에서 연기를 하고 있음이 영광스러웠답니다. 두나짱의 리분희 멋졌어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네티즌들은 "기럭지가 아주 좋네요.", "피곤하신가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종석과 배두나는 남북 단일 탁구팀의 실화를 다룬 영화 '코리아'에서 호흡을 맞췄다.



배우 조윤희가 핫팬츠를 입고 가로수길에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톰보이 스타일에 털털한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조윤희가 최근 가로수길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 속 조윤희는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복 차림에 여름이 다가온 듯 경쾌한 느낌의 핫팬츠 스타일로 쭉 뻗은 마네킹 다리를 뽐내며, 캐주얼한 옷차림에도 바비인형같은 몸매와 이기적인 기럭지의 연예인 포스로 주변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피겨퀸' 김연아의 이기적인 '기럭지'가 돋보이는 공항 사진이 포착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인천공항에서 마주친 김연아'라는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연아는 스키니진에 회색 후드티를 입은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운동화를 신고 있음에도 우월한 다리 길이와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해 모두를 주목하게 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은 "'기럭지'가 장난 아니다", "화장 안 해도 너무 예뻐", "진짜 감탄 나오게 예쁘네요." 등의 의견을 보였다.

[글] 조윤미 기자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조윤미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