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9:22
게임

컴투스, '타이니팜' 마지막 '봄꽃 동물 시리즈'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2.05.24 17:20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컴투스가 24일 '타이니팜'에서 '봄꽃 동물 시리즈'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타이니팜'은 귀여운 동물을 기르고 작물을 재배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 본인만의 특색 있는 농장을 꾸밀 수 있는 SNG로, 시즌별 진행되는 다양한 업데이트로 애플 앱스토어 국내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글로벌 추천 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 유저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3차례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된 '봄꽃 동물 시리즈'에서 머리에 꽃 장식 녹용을 가진 화사한 '봄꽃사슴'을 시작으로 꽃을 단 앙증맞은 '봄꽃토끼'를 차례로 선보이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봄꽃 동물 시리즈'의 완결편이기도 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마지막 봄꽃 동물을 포함해 다가오는 석가탄신일 맞이 다양한 연등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라 연등축제 분위기로 농장을 연출하는 재미 요소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봄꽃사슴', '봄꽃토끼'와 함께 이번에 추가된 신규 봄꽃 동물까지 세 가지 동물을 모두 획득한 유저에게는 보상으로 기존의 동물 컬렉션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희귀 동물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타이니팜 ⓒ 컴투스]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