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1:28
연예

이제훈, '패션왕' OST 직접 불러…'노래왕 되나?' 기대감 고조

기사입력 2012.05.22 11:03 / 기사수정 2012.05.22 11:03



▲이제훈 '패션왕' OST 참여 ⓒ SBS 패션왕 OST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SBS 월화 드라마 '패션왕'(극본 이선미 김기호/연출 이명우)에서 다채로운 눈빛과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는 배우 이제훈이 드라마 OST '사랑은 이렇게'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제훈의 OST 참여는 지난 14일 방송 된 '패션왕' 17화에서 신세경과의 듀엣 무대를 촬영하던 중 이제훈의 감성적인 목소리에 스태프들이 모두 감탄했고, 이에 연출을 맡고 있는 이명우 PD의 러브콜에 의해 참여가 성사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제훈이 참여한 '사랑은 이렇게'는 기존 이영현의 버전과 달리 잔잔한 느낌의 발라드 곡으로 다신 편곡돼 이제훈의 깊이 있는 중저음과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애틋하고 절절한 사랑의 감정이 그대로 전달 될 것으로 보인다.

'패션왕' 제작진은 "이제훈의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가 드라마의 분위기와 극의 흐름에 잘 합쳐져 시청자들의 감성을 북돋아 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해 권유했다"고 말했으며 OST의 제작사 측 또한 "이번 OST는 잔잔한 오케스트라와 피아노 반주만으로 이뤄진 선율에 이제훈이 지닌 풍부한 감성을 더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켜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 이제훈은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라마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드라마를 사랑해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에게 깜짝 선물과 같은 노래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길 바란다"고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제훈의 매력적인 보이스에 애절함이 더해진 '사랑은 이렇게'는 21일 방송된 '패션왕' 19회에서 공개됐으며, 22일 오전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SBS 패션왕 OST]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