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스포츠레저팀] 국내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동용 연아 워킹화 'W COOL KIDS'를 특별할인해 주는 깜짝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스펙스는 어린이날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아동용 연아 워킹화 W COOL KIDS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깜짝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8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W COOL 또는 W POWER 5시리즈 워킹화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W COOL KIDS의 1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모델인 '연아 워킹화'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W COOL KIDS는 밑창 가운데에 워킹 스트레이트 라인(Walking straight line)을 적용해 직진보행을 도와준다. 또한, 유연한 구조의 미드솔(중창)로 보다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신고 벗기 편한 밸크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아이들이 보다 손쉽게 착용할 있도록 배려했다. 가격은 6만 3천원.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다 함께 가벼워진 W 워킹화로 가볍고 경쾌한 워킹을 즐길 수 있도록 W COOL KIDS 특별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린이날 선물로 안성맞춤인 프로스펙스 W COOL KIDS는 귀엽고 발랄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 = 김수현, 김연아 (C) 프로스펙스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