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9:36
연예

강지환 꽃거지 변신, 떡진 머리-D라인 '훈남 이미지는 어디로?'

기사입력 2012.04.19 09:07 / 기사수정 2012.04.19 13:50

이준학 기자


▲강지환 꽃거지 파격 변신 ⓒ CJ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강지환 꽃거지 파격 변신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강지화은 꽃거지로 변신한 파격 비주얼을 강지환은 그동안의 샤프한 외모와 매끈한 몸매를 보여 왔던 것과 다른 모습으로 영화 '차형사'에서 비주얼 쇼크 D라인 모습을 선보인다.

영화 '차형사'는 가진 거라곤 숨 막히는 궁극의 스멜과 터질 듯한 D라인 몸뚱이뿐이지만 자나 깨나 범인검거에 매달리는 집념의 차형사(강지환 분)가 사건 해결을 위해 패션모델로 위장하여 런웨이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동안 드라마 '쾌도 홍길동', '경성 스캔들' 등을 통해 완소 훈남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영화 '영화는 영화다'와 '7급 공무원'에서 인간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배우 강지환이 '차형사'에서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것이다.

매끈한 몸매와 샤프한 외모의 소유자인 강지환 꽃거지 파격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차형사'의 비주얼 쇼크 스틸은 벨트를 뚫고 나올 것 같은 D라인 몸매와 떡진 2:8 단발머리와 덥수룩한 수염, 언제 빨았을지 의심스러운 셔츠와 대충 걸친 점퍼로 '패션 브레이커'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차형사'의 완벽한 캐릭터를 표현해내기 위해 실제 살을 10kg을 찌우고 떡진 단발머리 콘셉트를 직접 제안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변신을 감행한 강지환은 자신의 훈남 이미지를 완벽히 지워내고 차형사로 다시 태어났다.

한편, 강지환의 꽃거지 비주얼 쇼크 스틸을 첫 공개하며 독보적인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차형사'는 오는 5월 말 개봉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