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4:53
연예

박시연, 친동생 주얼리 브랜드 모델로 활약 [화보]

기사입력 2012.04.18 10:13 / 기사수정 2012.04.18 10:4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배우 박시연이 화보를 통해 자신의 친동생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박시연은 최근 친동생 박민주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엠주'의 신제품 컬렉션의 론칭을 위해 직접 화보 컨셉 회의에 참여하고, 모델으로 나서는 등 동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발벗고 나섰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엠주 제품들을 착용하고, 주얼리를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표정과 포즈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엠주' 컬렉션 제품들은 박시연이 스케줄을 소화할 때마다 늘 착용하고 나와 지난 17일 정식 오픈 이전부터 일부 제품들의 사전 판매가 시작되는 등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 관계자는 "박시연이 영화 '간기남' 홍보일정 때문에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촬영에 참여해주었다"며 "촬영 당일 조명 문제로 촬영이 몇 시간이나 지연되어 피곤했을 법도 한데, 박시연은 오히려 대박 징조라며 스텝들을 격려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박시연은 지난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서 자신이 '빅뱅' 멤버 탑과 닮은꼴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사진 = 박시연 ⓒ 이야기엔터테인먼트]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