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39
경제

[잇 스타일] '컬러+분위기' 맞춘 똑똑한 레이어드로 스타일 UP!

기사입력 2012.04.03 17:40 / 기사수정 2012.04.03 17:40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레이어드룩은 여러 겹의 옷을 컬러, 디테일을 고려해 겹쳐있는 스타일링 방법을 일컫는다. 성별을 가리지 않고 사랑 받는 스타일링인 만큼 이제는 옷이 아닌 주얼리도 레이어드를 하는 패션피플이 늘어나고 있다.

여러 개의 팔찌를 이용해 가벼워진 옷차림에 봄의 생기를 불어넣어 보는 것은 어떨까.


   

컬러팔찌로 발랄한 분위기 UP

캐주얼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에는 컬러감이 발랄한 팔찌를 매치해보자.

베이지 컬러에 로고장식의 팬던트가 있는 팔찌는 깔끔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루 색실의 팔찌와 레이어드하면 좀 더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한 베이지 컬러가 비비드 블루 색실과 어우러지면 상큼한 매력을 더한다. 비비드한 색감이 여성미를 더하고 색실 팔찌에 달린 깔끔한 바 형태의 팬던트는 세련된 분위기를 전한다.

청바지와 셔츠 하나로 멋을 내는 여성들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좀 더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낼 수 있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는 사랑스러운 레이어드!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팔찌 레이어드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보자.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땐 팔찌 라인이 여성스럽고 디테일 장식이 섬세한 것을 고르는 센스가 필요하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와 사랑스러운 하트 팬던트가 돋보이는 팔찌를 함께 매치한다면 여느 때보다 귀엽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핑크 컬러가 여성미를 더하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큐빅 장식은 발랄한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하트 팬던트가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원피스, 스커트 등과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팔찌 레이어드를 완성시킨다.

옷 차림이 가벼워 지는 시기에는 주얼리를 이용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글] '잇 스타일' 매거진 김태연(itstyle@xportsnews.com) / [사진] 게스주얼리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