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27
연예

'위탄2' 30일 그랜드 파이널, 배수정 VS 구자명 우승자는?

기사입력 2012.03.30 15:09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MBC <위대한 탄생2>가 30일 대망의 그랜드 파이널을 진행한다.

<위대한 탄생2>가 7개월간의 대장정을 거치는 동안 12팀으로 시작했던 승자 다툼은 이제 배수정과 구자명, 단 2명으로 줄었다. 국내 오디션 사상 최초로 남, 여 성 대결이 펼쳐진다는 흥미를 더해 <위대한 탄생2>의 결승전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주 그랜드 파이널에서 최종 우승자를 결정지을 마지막 미션은 바로 '그대에게'. TOP 2 배수정과 구자명은 진심을 담은 노래를 부르기 위해 어느 때보다 선곡에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힘겨웠던 여정의 결실을 맺는 마지막 무대에서 과연 어떤 한 사람에게 특별한 노래를 선물할 것인지도 관심의 대상이다. 파이널을 장식하는 특별 공연, 멘토의 선물이기도 한 '자작곡'은 이선희가 직접 제자들을 위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선희는 축구 선수였던 구자명에게는 "그라운드 위의 선수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노래를 주고 싶었다"며 곡에 대한 힌트를 전했다. 배수정에게는 이선희가 자신의 앨범에 수록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던 곡을 아낌없이 내어준 것으로 알려졌다.

박빙의 승부를 겨룰 것으로 예상되는 배수정과 구자명의 대결에서 과연 누가 승리할지 30일 오후 9시 55분 <위대한 탄생2> 그랜드 파이널 편에서 공개된다.

[사진=구자명, 배수정 ⓒ MBC]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