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21
연예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이효리의 '골든 12' 멤버로 전격 합류

기사입력 2012.03.27 16:55 / 기사수정 2012.03.27 18:2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이 이효리의 '골든 12(Golden 12)'에 전격 합류한다.

'골든 12'는 '소셜테이너'로 변신한 이효리의 생생한 리얼 라이프를 담은 온스타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이효리와 그녀의 절친들이 만든 이른바 '소셜클럽'의 멤버들이 펼쳐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효리의 절친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스티브J & 요니P, 가수 배다해, 포토그래퍼 홍장현, 작가 이주희 등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트렌드세터들이 '소셜클럽'의 멤버로 함께한 가운데,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이 이들 사이에 합류했다.

온스타일은 방송을 앞두고 '소셜클럽'의 남자방송인을 추천해달라는 요청 글을 트위터에 남기기도 했다. 이에 '기타를 다루는 20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라는 조건에 정확하게 들어맞는 장범준이 전격 발탁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범준은 '슈퍼스타K3' 이외에 방송 경험이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서도 긴장하지 않는 두둑한 배짱과 기타만 메면 살아나는 자신감으로 만나자마자 캐스팅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또한, 방송 경험이 적은 만큼 더욱 다듬어지지 않은 순수한 매력이 프로그램 콘셉트에도 잘 어울릴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효리의 '골든 12'는 온스타일을 통해 오는 4월 5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이며, 총 12주에 걸쳐 매주 목요일 밤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장범준 ⓒ CJ E&M]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