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09
연예

'K팝 스타' 박제형, 귀엽고 깜찍한 모습에 여심 흔들

기사입력 1970.01.01 09:00 / 기사수정 2012.03.30 22:5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임수연 기자] 'K팝 스타' 박제형이 'That thing you do'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K팝 스타'에서는 TOP6을 가리기 위한 생방송 무대가 치러졌다. 이날 방송을 통해 TOP 6에 선정된 참가자는 3사의 우승자 데뷔 프로젝트을 받게 될 것을 예고했다.

이날 TOP 7의 미션은 '영화, 드라마 OST 주제곡'으로 참가자들은 무대에 올랐다. 이날 참가자들은 각자 PPT를 통해 자신의 경연곡을 발표했다.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른 박제형은 댓 씽 유 두의'That thing you do'를 선곡했다. 그는 "그는 예전에 친구들과 함께 밴드를 결성해 무대에 오른 적이 있다, 그때 너무 좋았었다. 하지만 다이나믹한 요소가 없어 밋밋해 보일 수 있어 걱정이다"라고 밝혔다.

무대에 선 박제형은 밴드와 함께 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귀여운 모습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하지만 무대가 끝난 후 양현석은 "귀엽다. 남자가 봐도 귀여운데 여자가 보면 더 귀여웠을 것"이라고 평했다. 박진영은 "좀 더 신나게 했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 그게 아쉬였다"고 털어놨다. 이어 보아는 "제가 봤을 때는 몸은 풀렸는데 목이 아직 안 풀린 것 같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귀엽고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박제형은 SM 88점, YG 88점, JYP 84점을 받았다.

한편, TOP 7 참가자들은 본격적인 생방송 무대를 통해 매주 한 명씩의 탈락자를 가려 최종 우승자를 가려내게 된다.

생방송 무대의 점수는 심사위원 점수 60%, 실시간 문자 투표 30%, 온라인 사전 투표 10%가 반영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K팝 스타 ⓒ SBS 방송 화면]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