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7:20
연예

SBS 드라마 국장, 한지민 극찬 "이해 안 갈 정도로 놀라운 자기희생"

기사입력 2012.03.23 14:30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SBS 드라마 국장이 배우 한지민을 극찬했다.

한지민은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박하 역을 연기하고 있는데 21일 방송된 2회분에서는 300년의 시공을 오가며 다양한 레인지의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극중 미국에서 아버지를 찾았단 전화를 받고선 너무 기뻐서 얼굴이 찡그려질 정도로 그 기쁨을 표현했으며 아버지 상가에서 눈물 흘릴 땐 코끝이 빨개지도록 오열해 처연함을 표현했다.

미디어와 시청자 역시 한지민의 연기에 대해 칭찬 일색이다. 시청자들은 "아버지 빈소에서 우는 장면 감정몰입이 잘 됐다", "영어발음도 정말 좋더라. 뭐든 잘하는 것 같다", "그냥 예쁘장한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연기 잘하는 줄 오늘에야 알았다"는 의견이 줄을 이었다.

SBS 드라마국의 김영섭 총괄 CP는 한지민에 대해 "한지민의 연기는 드러내지 않는 은근한 아름다움이 있는 명품연기이다. 절대 오버하지 않고 감정을 절제하면서도 강하게 발산하는 놀라움을 보여준다. 또한, 연기상황에 맞춰 정확한 메이크업에 깊이 감탄했다"고 전했다.

또 "아름답고 싶어 하는 것이 여자, 특히 여배우의 욕망인데 그녀의 메이크업 기준은 아름다움보단 캐릭터 해석에 달린 듯하다. 이번 박하 역에선 거의 노 메이크업으로 연기한 경우도 많다. 정말 이해 안 갈 정도로 놀라운 자기희생이다"며 한지민의 프로페셔널함에 대해 극찬했다.

한지민이 박하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옥탑방 왕세자>는 오는 28일 9시 55분 3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한지민 ⓒ SBS]

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